에단의 키크는 법 3 : 자세교정 스트레칭으로 숨은키 꺼내기

나는 조사를 통해 알아낸 증명된 방법을 바탕으로 키성장 계획을 세웠다. 그리고 이 것을 3개월 동안 따랐더니 0.6cm가 자랐다. 아래의 글은 내가 고안한 키크는 법의 이론과 전략 그리고 그것을 따르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이다. 


척추 디스크의 두께를 늘리는 방법을 제외하면 성인이 되고도 키크는 방법은 하나 밖에 남지 않는다. 바로 자세교정이다. 



많은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사람들은 대부분 척주후만증 및 척주전만증으로 불리는 자세관련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허리 아랫쪽은 약하고 허리 위쪽은 지나치게 경직되어 있기때문에 발생한다. 이 문제는 결국 척추를 굽어지게 하며 키를 줄인다.



[키크는법] - 키성장 효과가 입증된 스트레칭 동작 4가지, 20대 넘어서도 키크는 방법

[지능높아지는법] - 외모가 매력적인 사람들은 지능이 더 높다. 

[다이어트] - 내장지방 제거하는 증명된 방법 6가지, 뱃살 제거하는 법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건강한 사람이 자세가 나빠지는 이유는 몸의 균형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몸의 한 쪽면의 근육은 약해져있고 반대 쪽 근육은 경직되어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자세를 교정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근육을 풀어서 몸 양쪽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다. 이렇게 자세를 교정하면 자신의 숨은키가 나온다. 


척추전만증과 척추후만증은 상체의 앞면 즉 가슴근육은 굳어있고, 상체의 뒷면 즉 엉덩이 근육과 허리근육은 약해져서 머리와 어깨가 앞으로 굽어져있는 상태 때문에 발생한다. 

다음의 스트레칭으로 이 문제들을 해결하라.



[탈모치료] - 우리가 몰랐던 남성형 탈모와 관련된 사실들

[탈모치료] - 탈모를 유발하는 식생활과 두피 탈모 방지 음식, 탈모에 좋은 음식

[탈모치료] - 남성형 탈모에 대처하는 여러가지 방법, 두피탈모 치료법



1) 둔부 스트레칭




2) 문을 이용한 가슴 스트레칭




각각의 스트레칭 자세를 적어도 20초 이상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칭을 시작하면 신체의 근신전반사가 활성화되기 때문이다. 근신전반사는 근육의 부상이나 찢어짐을 예방하기 위한 몸의 무의식적인 반응이다. 이 반응으로 인해 스트레칭을 시작 할 때는 근육이 오히려 약간 뭉치게된다. 


다리를 찢으려고 시도해보라. 당신은 이 반작용을 생생히 느낄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오랜 시간동안 이 자세를 유지하면 처음과는 달리 근육의 긴장을 풀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근신전반사가 멈추었기 때문이다. 


최적의 스트레칭 효과를 위해서 각 자세를 90초 동안 유지하라.



[키크는법] - 일주일 만에 키 5cm 크는 방법, 성장판 닫히고 20대, 30대도 키 크는 법 (필라테스, 알렉산더테크닉, 척추교정 후기)

[성병] - 에이즈를 예방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에이즈 예방주사에 대해 알아보자

[지능높아지는법] - 아이큐(IQ) 높이는 방법 5가지, 지능 높아지는 법, 지능은 유전이 아니다







출처 : MANVCITY






다음 글에서 계속 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아래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100% 건강함 연구소의 유용한 건강정보를 구독할 수 있어요.





진정한 건강이란 무엇일까요? 완벽하게 건강한 상태는 통증이 없는 것은 물론, 발달된 인지능력, 집중력, 행복, 자신감등의 정신건강과 항상 젊고 활기있는 몸을 유지하는 신체적 건강상태를 모두 포함하는 것을 말합니다. '100%건강함 연구소'에서 완벽한 건강함을 위한 TIP을 얻어가세요.

본 건강블로그는 의학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논란의 여지가 많은 의견이나, 연구가 끝나지 않은 학술논문,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등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정보를 무면허 의료행위, 자가진단, 교육 등에 이용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본 블로그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하오니 인터넷에서 얻은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고, 건강관리와 질병진단 및 치료에 관해서는 반드시 병원, 의원, 보건소등의 공인된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