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씨드 효능 : 천연성분으로 에이즈(HIV감염), C형 간염을 완전히 치료한다

요즘 의학계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단어가 하나 있다. 바로 '완치' 라는 단어이다. 하지만 여기에 그 단어 사용을 다시 가능하게 할만한 놀라운 케이스가 있으니 살펴보자.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1 블랙씨드 추출물이 HIV 감염환자를 완치시켰다

 


'블랙씨드'라 불리는 나이젤라 사티바(Nigella Sativa)는 지금까지 광범위하게 건강혜택을 주는 것으로 여겨져왔지만, 최근에는 C형간염을 비롯한 치명적인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치료제로서의 가능성도 밝혀졌다.


올해 8월 아프리카의 대체의학 저널에 실린 놀라운 연구에 따르면 블랙씨드 추출물을 사용해 치료를 받은 HIV 감염자는 치료 후에 HIV 바이러스, 또는 HIV 항체가 몸 속에 전혀 남아있지 않은 상태로의 '에이즈 감염 완치'를 경험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의 깨끗한 혈청은 치료가 끝나고도 오래시간 지속 되었다. 이것은 정말 예기치 않은 엄청난 결과였다. 


"나이젤라 사티바가 의학적으로 많은 치유력을 가지고 있다는 건 이미 알고 있었어요.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이 것이 활발하게 HIV 바이러스를 퇴치해서 환자의 혈청이 감염되기 전으로 돌아왔다는 것 입니다. 이건 흔하게 일어나는 일이 아니죠."


이 연구에서 블랙씨드 추출물은 안전하고, 구하기 쉽고, 저렴하게 HIV 감염을 지속적으로 완화시키면서 독성이 강한 항레트로바이러스 약물에 대한 대안이 될 수도 있음을 시사했다.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2 항레트로 바이러스 약물의 부작용



HIV(에이즈바이러스) 감염의 치료 방법으로 현재 항레트로 바이러스 요법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있다. 


하지만 항레트로바이러스 약물은 아직도 논쟁의 여지가 남아있다. 그 논쟁 중의 하나는 이 약물이 건강에 해를 끼치는 정도가 HIV에 감염되는 것을 넘어설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일상적인 혈액검사를 통해 HIV 바이러스를 초기에 발견하고 그것을 치료하기 위해 아직 건강한 환자가 항 레트로 약물을 복용했을 때 특히 더 그렇다. 


항레트로바이러스 요법은 HIV 바이러스에 선택적으로 압력을 가해 더 강하고 약물내성이 강한 돌연변이를 생기게 할 수 있으며, 또 환자의 면역계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들을 입힐 수도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환자의 건강이 쇠퇴하는 것, 궁극적으로 사망하는 것은 치료방법에 의해서가 아닌 "질병" 그 자체가 원인으로 지목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것은 암과의 전쟁에서 패배했을 때 종종 겪을 수 있는 문제이다.  화학요법, 방사선요법, 수술이 오히려 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임에도 불구하고 환자(희생자)와 '환자의 암'은 끊임없는 실패에 따른 비난을 독차지한다. 


그래서 이 고대의 치유식품인 블랙씨드가 안전하게 악성 바이러스들을 퇴지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는 정말 흥미로운 뉴스이다. 



[성병] - 에이즈를 치료하는 항 레트로바이러스 요법(ART) 약 종류, 에이즈 완치약

[성병] - 항 레트로바이러스 약물 부작용, 에이즈 치료제 부작용, 에이즈 완치약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3 기적적인 HIV 감염 치료과정



실험 대상자인 HIV 감염 환자는 약 3개월간의 만성 고열, 설사, 체중감소, 다양한 구진염 등 HIV 감염의 전형적인 초기증상을 보였다. 


"우리는 검사를 통해 HIV 감염에서 흔히 기대되는 정도의 체중감소, 치료전 바이러스량 CD4 27,000copies/ml, CD4 250cells/mm 으로 HIV에 대한 혈청양성반응을 확인했습니다."


면역계의 CD4 세포는 HIV 바이러스의 주요 표적이다. 따라서 CD4 세포의 수와 상태는 HIV 감염의 정도와 환자의 예후를 판단하는데 중요한 진단지표로 이용된다.


환자는 6개월동안 매일 2회, 10ml의 블랙씨드 혼합약물을 투여받으며 급속도로 증상이 개선되었고 바이러스량 또한 크게 감소했다.


나이젤라 사티바 치료 5일, 7째, 20일째 되는 날에는 발열, 설사, 가려움증이 사라졌으며 30일째 되는 날에는 바이러스 량이 현저하게 감소했음이 확인되었다. 


또 총 187일의 블랙씨드 치료를 통해 혈액에서 바이러스가 완전히 제거되었다. CD4 수치는 HIV 바이러스를 감지할 수 없는 수준인 650cells/mm 으로 증가했다. 


치료가 끝나고 24개월 뒤 추가 검사를 진행했다. 더이상의 블랙씨드 처방 없이도 환자는 감염이나 면역기능저하가 없는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들은 이렇게 결론을 내렸다. "나이젤라 사티바는 HIV 감염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치료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블랙씨드는 실험으로 증명된 항에이즈바이러스 성질을 가진 유일한 천연식물이다. GreenMedInfo.com의 데이터 베이스에서 항바이러스제의 독성을 감소시킬 수 있는 천연물질에 대한 연구를 살펴볼 수 있다. 



[증상과 치료] - 칸디다균을 박멸하기 위한 4단계 전략, 칸디다균에서 영원히 벗어나는 방법

[지능높아지는법] - 아이큐(IQ) 높이는 방법 5가지, 지능 높아지는 법, 지능은 유전이 아니다

[효능효과] - 초유의 효능 1 : 인간 성장호르몬처럼 작용해 노화를 역전시키는 초유 





출처 : GREENMEDINFO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아래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100% 건강함 연구소의 유용한 건강정보를 구독할 수 있어요.





진정한 건강이란 무엇일까요? 완벽하게 건강한 상태는 통증이 없는 것은 물론, 발달된 인지능력, 집중력, 행복, 자신감등의 정신건강과 항상 젊고 활기있는 몸을 유지하는 신체적 건강상태를 모두 포함하는 것을 말합니다. '100%건강함 연구소'에서 완벽한 건강함을 위한 TIP을 얻어가세요.

본 건강블로그는 의학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논란의 여지가 많은 의견이나, 연구가 끝나지 않은 학술논문,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등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정보를 무면허 의료행위, 자가진단, 교육 등에 이용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본 블로그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하오니 인터넷에서 얻은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고, 건강관리와 질병진단 및 치료에 관해서는 반드시 병원, 의원, 보건소등의 공인된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