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되어서도 키 클 수 있는 간단한 팁 5개, 성인 키성장

25세 넘어서도 키크는 법


일반적으로 여자의 경우는 18세, 남자의 경우는 24세 까지 키가 성장한다. 이 것은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인간성장호르몬(HGH)과 관련이 있다. 


20대 중반, 또는 30대가 되면 인간성장호르몬 생산량이 대폭 줄어들기 때문에 키를 키우기가 다소 어렵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 시기에 성장판 이라고 불리는 장골 끝의 연골이 딱딱한 뼈로 변하면서 성장이 끝난다.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 사지연장술이나 성장호르몬 주입요법은 잠재적으로 위험하고 건강에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자연스럽게 인간성장호르몬이 예전처럼 생성된다면 키성장이 가능 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수술이나 호르몬요법을 제외하고도 아래의 간단한 팁들을 따라하면 키를 몇 센치는 키울 수 있다고 한다.


[키크는법] - 초유와 키성장 : 각종 성장인자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초유섭취로 성인 키 더 클수 있을까?

[키크는법] - 에단의 키크는 법 1 : 성장판이 닫히고도 키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1 영양섭취 최적화



적절한 식이요법을 통한 비타민과 무기질 등의 영양섭취는 키 성장에 아주 중요하다. 키성장을 위한 필수영양소에는 칼슘, 인, 요오드, 마그네슘 등이 있다.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은 소화도 잘 안되고 다른 영양소의 흡수를 방해하니 피하도록하자.


키크는데 필요한 단백질, 탄수화물, 아미노산, 칼슘 등을 보충하기 위해 다음 음식을 식단에 포함시키자. 


- 당근

- 계란 노른자

- 소고기

- 생선

- 간

- 녹색 채소

- 감자

- 아몬드, 땅콩과 같은 견과류

- 닭고기

- 콩

- 완두콩

- 사과와 바나나 같은 과일

- 우유 및 유제품


몸이 성장하는 발달과정에서 칼슘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는 없다. 이 영양소는 튼튼한 뼈와 연골의 성장, 그리고 유지하는데에도 필수적이다. 이런 칼슘필요량은 우유나 유제품으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음식을 챙기는 것 뿐만아니라 매일 몸을 해독하기 위해서 물을 충분히(6~8잔) 마셔야 한다.


[키크는법] - 키크는 영양보충제에 대한 진실 / 키크는 약 효과있을까?

[키크는법] -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 법, 성장판 닫히고 키크기가 과연 가능한 일인가?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2 햇빛속으로



햇빛은 비타민 D의 가장 중요한 원천이다. 비타민D는 뼈의 성장에 영향을 미친다. 햇빛에 노출되면 몸에 필요한 비타민D를 합성할 수 있다. 이른아침이나 오후 늦은 시간에 일광욕을 하면 좋다. 이 시간대는 하루 중 자외선 함량이 가장 낮은 시간들이다. 


[키크는법] - 일주일 만에 키 5cm 크는 방법, 성장판 닫히고 20대, 30대도 키 크는 법 (필라테스, 알렉산더테크닉, 척추교정 후기)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3 키크는 스트레칭과 운동



키성장에 있어서 운동은 핵심적이다. 스트레칭과 운동은 몸을 자극해 키성장을 촉진시킨다. 


사이클링이나 수영 등의 운동이 키성장에 도움이 된다. 


스트레칭 


매일 목욕 후 근육이 따뜻해졌을 때 스트레칭을 하면 좋다. 준비운동으로 5분 정도 가볍게 걸어주고 팔 다리를 가볍게 흔들어 긴장을 풀기 시작하라. 


손가락에서부터 어깨, 엉덩이, 발끝까지 몸의 모든 부분이 스트레칭 되어야 한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스트레칭을 3-5회 반복하라.


[키크는법] - 키성장 효과가 입증된 스트레칭 동작 4가지, 20대 넘어서도 키크는 방법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4 요가


요가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키 뿐만아니라 전신의 발달에 도움이 된다. 


다음의 요가자세들은 몸을 유연하게 만들고 성장호르몬 분비를 자극한다. 



타다사나 (산체위) 


이 자세를 할 때에는 다리근육에 힘을 주고 얼굴과 턱의 긴장을 완전히 풀어야 한다. 바닥에 발바닥을 완전히 붙이고 똑바로 서서 하체에 힘을 실어라. 어깨가 긴장하거나 앞으로 처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 자세는 당신의 척추뼈를 길게 만드는 것을 돕는다. 



부장가아사나 (코브라 자세) 


얼굴이 땅을 마주보는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한다. 가슴 옆 부분에 양 손을 놓고 하체를 바닥에 단단히 누르고 상체를 일으킨다. 가능한 상체를 많이 일으키며 엉덩이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어라. 그런 다음에는 속으로 천천히 15까지 세고 숨을 내 쉬며 처음의 자세로 돌아온다. 


이 자세 또한 척추의 길이를 늘린다. 이 자세를 반복적으로 연습하면 서있거나 앉아 있을 때에도 스트레칭 된 척추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5 질 좋은 수면



깊은 수면 중에는 뼈를 두껍고 길게 만드는 인간성장호르몬이 분비되기 때문에 잠을 충분히 잘 자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수면할 때의 자세도 성장에 영향을 미친다. 적절한 식이요법, 운동과 더불어 매일 깊은 수면을 취해야 한다. 


다음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 요령이다. 


- 단단하지만 편안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라.

- 잠자리에 들 때에는 항상 깨끗하고, 부드럽고, 편안한 옷을 입어라.

- 잠자는 동안 방이 충분히 어둡고 조용한지 확인하라. 

- 잠자리에 들기 전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하면 수면의 질이 향상된다. 

- 잠이 들기 전 긴장을 풀고 깊은 호흡을 시작하라.


[탈모치료] -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의 지루성 피부염, 원인과 치료방법

[효능효과] - 초유의 효능 1 : 인간 성장호르몬처럼 작용해 노화를 역전시키는 초유영양제





출처 : STYLECRAZE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아래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100% 건강함 연구소의 유용한 건강정보를 구독할 수 있어요.





진정한 건강이란 무엇일까요? 완벽하게 건강한 상태는 통증이 없는 것은 물론, 발달된 인지능력, 집중력, 행복, 자신감등의 정신건강과 항상 젊고 활기있는 몸을 유지하는 신체적 건강상태를 모두 포함하는 것을 말합니다. '100%건강함 연구소'에서 완벽한 건강함을 위한 TIP을 얻어가세요.

본 건강블로그는 의학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논란의 여지가 많은 의견이나, 연구가 끝나지 않은 학술논문,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등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정보를 무면허 의료행위, 자가진단, 교육 등에 이용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본 블로그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하오니 인터넷에서 얻은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고, 건강관리와 질병진단 및 치료에 관해서는 반드시 병원, 의원, 보건소등의 공인된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