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렴에 좋은 음식, 폐렴에 좋은 허브, 폐렴 환자 권장 식품

폐렴 환자를위한 최상의 음식 / 폐렴 환자에게 권장되는 식품과 허브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과일과 채소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은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독감, 감기, 폐렴같은 질병을 예방해준다. 많은 과일과 채소는 항염증 효능을 가지고있어 폐렴과 관련된 염증을 줄여주는 역할도 한다.


또한 폐렴의 원인이 되는 독감을 비롯한 여러 질병들은 탈수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과일과 채소의 섭취는 특히 중요하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이 풍부한 저지방 식단을 기본으로 다양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많이 섭취하면 폐렴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양한 유기농 채소와 과일로 구성된 알칼리성 식단은 혈액의 산도를 개선하며 모든 호흡기 문제를 개선시킨다. 녹색잎 채소는 알칼리성이 높고 엽록소를 함유하고 있어 전반적인 건강 뿐만아니라 폐와 호흡기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증상] - 어린이, 소아의 폐렴 초기 증상, 원인, 종류, 치료하는 법

[증상] - 폐렴 증상, 심각한 흉부 질환 증상, 기관지염 증상

[증상] - 칸디다증 증상 모음, 가장 흔한 칸디다 과다증식 증상 11개 + 그 외의 칸디다 증상 37개 더, 칸디다 관련 질환




마늘



마늘을 사용하는 것은 폐렴에 효과적인 민간요법이다.


다진마늘을 꿀과 함께 먹으면 코막힘을 뚫어주고, 흉부에 바르면 급한 심박수를 낮춰준다.

참깨


참깨로 폐건강 증진 효과를 보려면 뜨거운 물에 참깨, 아마씨를 넣고 소금과 꿀을 약간 넣어 마시면 된다.  



폐렴에 좋은 허브



다음과 같이 폐와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증진시켜주는 여러가지 허브가 있다.   

- 뮬레인(잎/꽃)

- 로벨리아

- 호로파

- 머위

- 등골나무

- 컴프리

- 마시멜로(접시꽃속)

- 감초

- 느릅 나무 껍질

- 스트로부스 소나무 껍질

- 히솝풀

- 유칼립투스

- 예르바 산타

- 목향

- 그라운드 아이비

- 쓴 박하


광고 후에 글이 계속됩니다





폐렴에 좋은 에센셜 오일




에센셜 오일은 호흡기를 치료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아래의 에센셜 오일을 디퓨저 형식으로 사용하거나 목욕할 때 욕조에 몇방울을 떨어뜨려 사용할 수 있다. 공기중이나 목욕시 뜨거운 증기에서 기화된 에센셜 오일 분자를 흡입하면 콧속의 경화된 점액을 녹이며 비강을 열어주고 부비동과 폐를 정화시켜준다. 

- 유칼립투스 오일

- 소나무 수피 오일

- 이눌라 오일

- 카유풋 오일

- 히솝 오일

- 노루발풀 오일



[증상] - 어린이, 소아의 폐렴 초기 증상, 원인, 종류, 치료하는 법

[증상] - 폐렴 증상, 심각한 흉부 질환 증상, 기관지염 증상

[기타] - 한 시간 크라운 치료, 단 한 번의 방문으로 크라운 치료를 끝낼 수 있다면?

[효능&부작용] - 소화계를 넘어서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놀라운 효능 5가지, 유익균은 생각보다 더 중요하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아래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업데이트되는 건강정보들을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어요.



Email로 건강정보를 구독할 수도 있어요. (아래에 Email 주소를 입력하고 'Subscribe' 버튼을 눌러주세요)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


진정한 건강이란 무엇일까요? 완벽하게 건강한 상태는 통증이 없는 것은 물론, 발달된 인지능력, 집중력, 행복, 자신감등의 정신건강과 항상 젊고 활기있는 몸을 유지하는 신체적 건강상태를 모두 포함하는 것을 말합니다. '100%건강함 연구소'에서 완벽한 건강함을 위한 TIP을 얻어가세요.

본 건강블로그는 의학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논란의 여지가 많은 의견이나, 연구가 끝나지 않은 학술논문,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등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정보를 무면허 의료행위, 자가진단, 교육 등에 이용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본 블로그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하오니 인터넷에서 얻은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고, 건강관리와 질병진단 및 치료에 관해서는 반드시 병원, 의원, 보건소등의 공인된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