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주름, 잔주름 없애는 7가지 방법

얼굴 여기저기에 주름이 생기는 것은 노화의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들 하지만, 주름은 여전히 사람들을 피곤하고 덜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불청객이다.


태양 광선을 피하고 적절한 스킨케어를 병행해도 유전, 노화를 원인으로 생기는 주름은 피하기가 힘들다. 하지만 다행히 아래에 주름에 대처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이 있다.


1 수분 공급

아침 저녁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는 스킨케어를 하자.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를 팡상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항상 수분을 머금고 있다면 주름이 생길 확률이 감소할 뿐만 아니라 훨씬 젊어보이는 피부를 유지할 수도 있다.


[안티에이징] - 젊음을 되돌리는 최고의 방법 10가지, 젊음을 되돌리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AD

2 기능성 성분 사용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도 구할 수 있는 히드록시산, 구리펩타이드, 레티놀, 키네틴이 함유된 크림을 사용해보자.


이런 성분들은 얼굴 피부의 각질층을 제거하거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면서 얆은 주름을 없애준다.


CNN 헬스는 처방전 없이 구할 수 있는 이런 기능성 크림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눈가의 잔주름과 얼굴 주름을 약간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다.


3 처방이 필요한 기능성 성분 사


트레티노인이나 타자로틴 같이 처방이 필요한 성분을 사용해 주름을 치료할 수도 있다.


하지만 비타민 A 유도체가 함유된 크림은 피부자극, 달아오름, 붉어짐, 가려움증 등을 유발할 수 있고 피부를 햇빛에 민감하게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이런 약효 성분을 사용할 때에는 유효 성분량 이 가장 적은 제품으로 시작하고,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해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질병과 증상] - 소변 색깔로 알아보는 건강상태, 오줌 색깔, 고나트륨혈증, 저나트륨혈증


4 자외선 차단

자외선 차단제를 절대로 잊지말자.  


CNN 헬스는 태양 광선에의 노출이 피부 노화와 주름 생성에 크게 기여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 새로운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줄 뿐만 아니라 주름 기능성 제품이 효과적으로 작용될 수 있게 도와준다.

AD

5 박피 시술


박피 시술도 주름 치료에 효과가 있다.


박피, 미세박피, 레이저 박피, 화학적 박피등의 여러가지 시술은 손상되거나 주름진 피부를 제거해 피부재생을 촉진한다.


[질병과 증상] - 노인성 폐렴 간병하는 방법 자주 묻는 질문, 연로한 부모님이 폐렴에 걸리셨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6 필러 주사


콜라겐, 지방, 히알루론산 필러 주사로 주름을 치료하고 피부를 개선할 수 있다.


하지만 필러 시술은 일시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영구적이지 않으므로 몇 개월 단위로 재시술이 필요하다.

7 페이스 리프팅 수술


심각한 경우에는 외과적 수술도 고려해볼 수 있다.


페이스 리프팅 수술은 얼굴에서 과도한 지방과 피부조직을 제거하고 결합조직과 근육을 조여 외관을 개선하는 수술이다.  


그리고 페이스 리프팅 수술은 필러 시술과는 달리 최대 10년 간 주름 치료 효과가 지속된다.


[안티에이징] - 주름 없는 피부를 위해 꼭 먹어야 할 8가지 음식, 노화 방지 식품


100% 건강함은 무엇일까요? 진정한 건강은 통증과 질병이 없고 활력이 넘치는 몸은 물론이고, 발달한 인지능력과 집중력, 넘치는 행복감과 자신감이 있는 정신적 건강을 모두 포함합니다. 좋은 지능, 아름다움, 성공한 인생의 비밀은, 바로 진정한 건강함입니다.

100% 건강함 연구소는 진정한 건강함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수집하는 블로그입니다. 부디 여러분의 성취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본 건강 블로그는 의학과 직접관련된 내용을 다루며, 논란의 여지가 많은 의견 또는 연구가 끝나지 않은 학술논문,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등을 다룰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정보를 무면허 의료행위, 자가진단, 교육 등에 이용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본 블로그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니 인터넷에서 얻은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고, 건강관리와 질병 진단 및 치료에 관해서는 반드시 병원, 의원, 보건소 등의 공인된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